시트로엥 DS3, 지난 주말 시내 한복판에서 젊음의 열기 발산
상태바
시트로엥 DS3, 지난 주말 시내 한복판에서 젊음의 열기 발산
  • 모토야
  • 승인 2012.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Creative Technologie) 시트로엥 (CITROEN / www.citroen-kr.com) DS3가 지난 주말 서울 시내 대표적인 젊음의 거리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 8일과 9일 젊음의 열기가 최고조로 달하는 밤 11시와 새벽 2시 사이 강남과 홍대, 이태원 거리를 돌며 게릴라 형식의 ‘안티 레트로 스트리트 파티(Anti-Retro Street Party)’를 진행한 것. 8일에는 홍대 클럽거리의 nb1, 강남의 Mass, 9일에는 강남의 홀릭, 청담의 Answer 등 젊은이들의 핫한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주요 클럽에 입장하기 위해 모인 많은 젊은이들과 함께 댄스를 즐기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친 것.


전문 DJ가 선정한 신나는 음악에 맞춰 DS3 안티 레트로 스트리트 파티의 클럽 파티팀과 클럽을 찾은 젊은이들은 함께 어울려 춤을 추며, 젊음의 열기를 마음껏 발산했다.

또한 강남부터 주요 대로를 거쳐 이태원, 홍대 거리를 DS3 차량이 돌아다니며 거리 퍼포먼스도 함께 펼쳤다.

9일 강남의 홀릭을 찾은 한 고객은 “가끔 이 곳을 찾아 춤을 추며, 젊음의 열기를 느끼곤 했는데 오늘은 특별히 시트로엥 DS3와 함께 해 더욱 뜨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DS3를 처음 봤는데 디자인이 매우 개성이 있고 아름다워 인상적이다. 차에 관심이 많은 젊은이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오는 1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안티 레트로 스트리트 파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DS3와 함께 한 파티 인증샷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DS3 주말 시승권(2명), 영화관람권(10명), DS3 미니어쳐(10명), 시트로엥 티셔츠(30명)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itroe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