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2023 미쉐린 트랙 데이 및 라이딩 스쿨 시즌 2’ 성료
상태바
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2023 미쉐린 트랙 데이 및 라이딩 스쿨 시즌 2’ 성료
  • 모토야
  • 승인 2023.10.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강원 태백스피드웨이 서킷에서 ‘2023 미쉐린 트랙 데이 & 라이딩 스쿨 시즌2’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10월 21~22일 양일간 진행된 ‘2023 미쉐린 트랙 데이 & 라이딩 스쿨 시즌2’ 행사는 지난 시즌 1행사와 같이 ‘라이딩 스쿨’과 ‘트랙 데이’로 진행됐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90여 명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유저들은 이번 행사에서 모터사이클 전문 교육과 서킷 주행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첫날 진행된 ‘라이딩 스쿨’에서는 前 로드레이스 챔피언 출신인 조항대 선수와 現 로드레이스 챔피언챔피언 송규한 선수가 강사로 초청돼 초급 유저 10명, 중급 유저 20명 등 총 30명의 라이더를 대상으로 서킷에서의 안전 교육과 브레이킹(트레일), 기어 변속, 선회요령 및 스티어링 이해, 패독 실기 교육 등 전문 라이딩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교육을 마친 참가자들은 3차에 걸친 연습 주행을 통해 서킷 주행의 감을 익혔다.

다음날 진행된 ‘트랙 데이’에서는 쿼터급과 600cc 이상급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유저 60명이 참가했다. 모든 참가자들은 서킷 내 다양한 코스를 경험하며 저속부터 고속까지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의 퍼포먼스를 느껴볼 수 있었다. 이날 패독 공간에서는 ‘미쉐린 운동회’, ‘퀴즈 게임’ 등 즐길 거리도 마련돼 참가자뿐 아니라 동반인 모두가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은 '미쉐린 파워(MICHELIN Power)' 라인업의 주요 스포츠 타이어 제품군인 있는 ‘미쉐린 파워 GP’, ‘미쉐린 파워5’, ‘미쉐린 파워 슬릭2’, ‘미쉐린 파워 컵2’ 등을 살펴보고,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기술 전문가로부터 제품과 타이어 안전 관리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었다.

미쉐린코리아 정영근 모터사이클 영업 및 마케팅 매니저는 “무르익어 가는 가을 풍경 아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내년에도 더 많은 미쉐린 타이어 유저들이 함께 모여 라이딩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쉐린 트랙 데이’는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공식 판매 대리점인 센스라인과 함께 매년 개최되고 있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쉐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michel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