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2023 오카 패밀리데이' 참가...전국 전시장서도 추가 프로모션 연계 진행
상태바
르노코리아, ‘2023 오카 패밀리데이' 참가...전국 전시장서도 추가 프로모션 연계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3.10.1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가 오는 주말(10월 21~22일) 서울 용산구 LS용산타워 일대에서 열리는 '2023 오카 패밀리데이'에 참여해 차량 전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는 E1 오렌지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2023 오카 패밀리데이에 국내 유일 중형 LPG SUV QM6와 QM6 퀘스트(QUEST)를 전시하고 행운의 룰렛 응모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운 룰렛 응모 고객에게는 매일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르노코리아 LPG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에서도 이달 말까지 이번 오카 패밀리데이와 연계한 추가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특별 프로모션 차량 구매 시 기존 10월 판매 혜택에 더해 5만원 정비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여기에 신차 출고와 함께 중고차 플랫폼인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에서 기존 보유 차량을 판매한 고객은 최대 40만원의 특별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10월 구매 고객에게 XM3와 SM6 36개월 무이자 할부, QM6 60개월 3% 저리 할부 조건을 비롯해 월불입금 1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할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각 주요 모델 별로 SM6 340만원, QM6 310만원, XM3 190만원의 최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다만 최대 할인 조건 차량의 경우 수량 제한으로 인해 고객들의 빠른 선택이 요구된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이미 많은 고객들의 선택으로 증명된 르노코리아 LPG 차량들은 경제성은 물론 특허 받은 안전과 넒은 실내∙수납 공간, 뛰어난 정숙성까지 갖추고 있어 고유가∙고금리∙고환율의 3고 시대에 더욱 적합한 모델이라 자신한다”고 강조하고, “이번 주말 2023 오카 패밀리데이는 물론 전국에 가까운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하시어 많은 고객들께서 르노코리아 LPG 차량을 직접 경험해 보시고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크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노코리아는 QM6, QM6 퀘스트, SM6 등 다양한 LPG 차량 라인업을 갖추고 대한LPG협회 및 LPG 에너지 기업들과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르노코리아의 LPG 차량들은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LPG 도넛 탱크를 지지하며 트렁크 용량 확보와 소음진동 개선은 물론, 후방 충돌 시 안전성까지 최고 수준으로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이 COVID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주최해 열리는 '2023 오카 패밀리데이'는 E1 오렌지카드 우수 고객을 초청하여 스탬프 미션, 팝업 부스, 푸드 트럭, 패밀리세일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 감사 행사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