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냉감 의류 '코드텐’으로 여름 휴가룩 제안
상태바
K2, 냉감 의류 '코드텐’으로 여름 휴가룩 제안
  • 모토야
  • 승인 2023.07.27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면서 해외로 떠나는 비행기가 연일 만석이다. 오랜만의 해외여행에 설레기도 하지만 휴가지에서 입을 옷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최근 인증샷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여행룩을 선호하는 추세가 늘면서 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편하게 착용할 뿐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들이 인기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냉감 의류 코드텐 시리즈로 연출한 시원하면서 편안한 꾸안꾸 여행룩을 제안한다. 

◇시원하고 편안한 시티투어룩 추천
도심 관광에는 튀지 않는 일상 코디 느낌의 시원하면서 편안한 제품을 추천한다. K2의 '코드텐(CODE10) 아이스 우븐 원피스'는 초냉감 원사를 적용해 냉감성과 쾌적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우수한 립스탑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카라 디테일에 붙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네이비와 카키 2종류로 출시됐다. 가격은 15만9천원 

'코드텐(CODE10) 아이스 우븐 셔츠'는 입자마자 시원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고 통기성이 좋아 쾌적하다.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블랙, 오트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4만9천원. 

◇ 성당, 사원, 고급 레스토랑에서 반바지 NO!
여행을 다니다보면 반바지를 금지한 장소들이 꽤 많다. '코드텐(CODE10) 아이스 스트레이트 카고'는 냉감 소재로 긴 기장이라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땀이 나도 몸에 달라붙지 않고 트렌디한 카고 디자인의 제품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은 카키, 시머그레이, 여성용은 카키와 블랙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4만9천원. 

◇짜릿한 액티비티 위한 애슬레저룩
여행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서는 냉감 기능과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을 추천한다. 코드텐 '아이스 우븐 반팔 라운드'는 신축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야외 활동 시에도 두루두루 착용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쉐도우 그레이, 베이지, 카키 3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밀크티, 페일 핑크, 오트밀, 블랙 4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여성용 9만 9천원과 남성용 10만9천원.

코드텐 '아이스 이지 조거'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허리 밴드를 적용해 편안하며, 밑단 시보리를 적용해 높은 활동성을 제공한다. 남성 제품의 경우 색상은 쉐도우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 3종류이며, 여성 제품은 블랙, 쉐도우 그레이, 블루 스톤, 카키 4종류이다. 가격은 남성 제품 13만9천원, 여성 제품 12만 9천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K2 코드텐은 데일리 냉감 아웃도어룩으로 출시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군"이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코드텐 제품으로 여름철 휴가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