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 ‘일렉프리(elec-free)’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 ‘일렉프리(elec-free)’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3.06.2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아우토(대표 전태희)는 23년식 ‘아우디 Q4 e-트론’ 사전계약 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렉프리(elec-fre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기차 충전 플랫폼인 ‘일렉배리’ (elecvery)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티비유 (TBU)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일렉프리 프로모션은 아우디 Q4 e-트론 사전계약 후 출고를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배달 서비스’, ‘코오롱아우토 전용 충전 멤버쉽 카드 제공’ 등의 고객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서비스’는 이동 가능한 충전 서비스 차량이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이동하여 회당 최대 40kWh 또는 80%까지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차 등록일부터 6개월 동안10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코오롱아우토 전용 충전 멤버쉽 카드’를 제공해, 환경부, 한국전력 등 16개 제휴사 충전소에서 별도의 가입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코오롱아우토 고객 한정으로 ‘일렉배리’ 앱 내 충전소 결제 서비스 이용 시 1년간 기존 앱 이용자 대비 10% 높은 30%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서비스’ 재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전기차를 구매하는 고객의 고민 중 하나가 충전에 대한 고민이다. 이번 일렉프리 프로모션을 통해 아우디 Q4 e-트론 고객의 충전에 대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 라고 설명했다.

 

일렉프리 프로모션은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에서 23년식 ‘아우디 Q4 e-트론’ 사전계약을 진행 후 차량 출고를 마친 고객에 한정하며, 일렉프리 프로모션의 충전 서비스 적용 지역 및 적립 한도 등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아우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