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지는 연휴,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로 풍성하게 즐긴다
상태바
이어지는 연휴,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로 풍성하게 즐긴다
  • 모토야
  • 승인 2023.05.26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박(33세)씨는 부처님오신날 대체공휴일이 포함된 5월 마지막 황금연휴와 6월 현충일과 화요일 사이의 샌드위치 근무일에 휴가를 내고 국내외 휴가를 계획하고 있지만 해외는 비싼 항공권과 어려운 예약에 국내는 차 막힘으로 여행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 박씨는 “황금연휴 기간 해외는 금액적인 부담도 높고 국내에서 남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막히지 않는 시간에 출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버스 전용 차선을 이용하거나 혹은 직접 운전을 하지 않고 도착할 수 있는 방법 등을 고민하고 있다.”며 “한 곳에서 이동없이 즐길 계획이기 때문에 굳이 차를 가져가지 않고 출발해서 도착지까지 라이딩 되는 서비스로 이번 연휴기간 온가족을 위해서 서비스를 찾아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같은 긴 연휴 동안의 짧은 여행일 수 있지만 운전자를 포함해 이동에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서비스들에 대한 이용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서비스들도 늘고 있다.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비스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는 최근 벤츠 스프린터 13인승 모델 '노블클라쎄 L13'을 프리미엄 라이딩 서비스에 새롭게 투입했다. 노블클라세 익스피리언스의 ‘노블클라쎄 L13’은 탑승 인원 상관없이 고속도로 전용 차선 이용과 함께 떨어져 있는 가족들의 무제한 경유 픽업 서비스와 넓은 수납 가능한 공간과 스페셜 어메니티 제공으로 편안한 라이딩을 제공한다.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의 '노블클라쎄 L13'의 프리미엄 라이딩 서비스는 이어지는 연휴기간 동안 부모님을 모시고 장거리 여행을 하거나 친목도모를 위한 골프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에게 이동의 편리성과 함께 차 막힘을 줄여서 이동에 대한 만족도까지 높일 수 있어 제격이다.

노블클라쎄 L13은 차량 실내공간의 전반적인 개방감을 중시한 하프 파티션 모델을 적용해 최대 8인이 한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와 같은 편안함에 최고급 가죽과 리클라이너 시스템을 적용한 안락한 프리미엄 시트와 넓은 실내 공간을 이동의 편리성을 더욱더 극대화 했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고객이 공항을 이용할 경우 차량을 전용 실내주차장에 보관해주고 차량 점검 등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를 지난 15일부터 제공하고 있다.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는 공항 리무진 셔틀 서비스, 전용 실내주차장 이용, 차량 기본점검 15종, 차량 클리닝 서비스, 개인 응대 서비스 등 여행을 앞둔 제네시스 고객들을 위한 편리한 맞춤형 서비스들로 구성되었으며, 새롭게 오픈한 블루핸즈 인천공항점을 활용해 서비스 이용 고객만을 위한 전용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차량 점검까지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이용 가격은 4박 5일 차량 보관을 기준으로 7만원이며, 기간 연장을 원할 경우 하루 단위로 1만원씩을 추가되며, 서비스 대상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이 22일부터 서울교통공사의 역사 인프라 및 고객서비스에 배송서비스를 결합한 ‘캐리어 운송 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해외여행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하철역에 설치된 생활물류센터인 ‘또타러기지(T-Luggage)’에서 인천공항 한진택배 카운터까지 캐리어를 당일 운송해주는 서비스로 번거롭고 무거운 짐 없이 편하게 인천공항까지 이동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외에도 서울교통공사는 인천·김포공항과 지하철역 간 수하물을 당일 배송해주는 '양방향 캐리어 배송서비스'는 출근길 지하철역에 맡긴 캐리어를 퇴근 후 공항에서 찾아 편리하게 출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이어지는 연휴기간 동안 해외 및 국내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객들이라면 편리한 서비스를 선택해서 이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