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스크래치 복원부터 발수 코팅까지 탁월한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 출시
상태바
불스원, 스크래치 복원부터 발수 코팅까지 탁월한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03.21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타월 단 한 장만으로도 스크래치 복원은 물론 광택 복원과 발수 코팅까지 차량 도장면에 대해 원스톱 관리 가능한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1회 시공때마다 한 장씩 쓸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콕 등으로 발생한 스크래치와 관리가 힘든 페인트, 타르 자국 등 각종 오염 부위에 대해 손쉽게 복원이 가능하며, 발수 코팅 성분 함유로 시공 부위의 재오염 방지 성능까지 갖췄다.

 

특히 도장면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특수 원단인 스크래치 방지 원단(Non-Scratch Fabric, NSF)을 적용하여 스크래치 자국이 눈에 잘 띄는 검은색 차량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스킨-코어 구조로 이루어진 원단 코어층의 우수한 흡습성 덕분에 많은 양의 컴파운드 원액을 머금고 있어 넓은 면적의 시공이 가능하고, 부드러운 탄성과 실크와 같은 촉감으로 도장면에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물티슈와 같이 1회 사용 후 버릴 수 있도록 개별 클린 포장이 돼 있어 깨끗하게 사용 가능하며, 여러 번 사용으로 인한 이물질 스크래치 발생도 예방할 수 있다. 여기에 작업 중 타월이 손에서 빠지지 않도록 두툼한 원단과 최적화된 사이즈로 제작돼 시공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불스원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1박스에 3장의 타월이 들어 있다. 해당 제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을 비롯한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담당자 주선영 선임은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작업 때마다 타월 한 장씩 간편하게 쓰고 버릴 수 있고, 쓱싹 문질러주면 스크래치 복원은 더불어 광택 복원, 발수 코팅까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자동차 셀프 외장 관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탁월한 시공 편의성과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