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www.cadillac.co.kr)이 겨울철 고개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2022 동계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CADILLAC OWNER CARE SERVICE)’를 진행한다.
![](/news/photo/202211/36534_224814_553.jpg)
캐딜락이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원활한 차량 관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무상점검 및 일부 부품 할인을 포함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
![](/news/photo/202211/36534_224815_554.jpg)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캐딜락 코리아 공식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차종에 상관없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ews/photo/202211/36534_224816_555.jpg)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 안전한 운행의 핵심 품목인 브레이크 시스템, 조향 시스템을 포함해 하체 부싱류, 히터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news/photo/202211/36534_224817_556.jpg)
특히, 캐딜락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차량 점검 항목에 대한 부품과 각종 오일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수리 및 생활 악세서리류 등 일부 품목 제외)
2022 동계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080-3000-5000)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토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