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 S 1000 RR 원 메이커 레이스 대회 개최
상태바
BMW 모토라드, S 1000 RR 원 메이커 레이스 대회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2.05.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헬로모바일 수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S 1000 RR 원 메이커 레이스 경쟁

참가자에 트랙체험과 다양한 상품 증정, 최종 우승자 내년 WSBK 참관 혜택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는 오는 5일부터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모터 스포츠 대회인 ‘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BMW 모토라드는 이번 대회에서 단일 브랜드 모델로만 출전이 가능한 원 메이커 레이스 대회인 ‘BMW 모토라드 RR 레이스 컵’ 경기를 개최하고 BMW 라이더를 위한 트랙 체험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BMW 모토라드 RR 레이스 컵의 참가 자격은 BMW코리아로부터 정식 수입된 BMW S 1000 RR을 소유한 라이더 혹은 딜러가 추천한 라이더로, BMW S 1000 RR ‘원 메이커 레이스´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단, 2012년 이전 국내 로드 레이스(600cc, 1000cc 급) 경기에서 입상 경력이 있는 라이더는 참가가 제한된다. 이외에도 트랙 체험은 기종과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경기는 총 4번의 라운드로 진행되며 2번째 라운드부터 점수에 반영된다. 이번 시즌 최종 우승자는 내년 개최되는 월드 슈퍼 바이크 챔피언십(WSBK) BMW 모토라드 VIP 참관 패키지(항공 및 숙박 포함) 상품을 받게 된다. 또한, 매회 라운드의 입상자에게도 BMW 더블 R 헬멧과 부츠 등 상품을 증정한다.

BMW 모토라드 신진욱 이사는 “이번 레이스 참가를 통해 지난 2년 간 슈퍼바이크 부문 베스트 셀링 모델인 S 1000 RR의 명성이 더욱 공고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국내 로드 레이스의 활성화와 함께 BMW 모토라드가 가진 젊고 다이내믹한 주행의 즐거움을 널리 전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참가 문의는 전국 BMW 모토라드 공식 딜러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