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가 봄철을 맞아 전국 25곳의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와 딜러 전시장에서 ‘2022 토요타 스프링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과 ‘봄 타기 좋은 토요타’ 전 차종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022 토요타 스프링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전국 토요타 딜러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점검 서비스와 자동차 살균 소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캐빈 에어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 케어 서비스 ▲엔진 플러시 첨가제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등에 대해서는 부품 가격 및 공임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토요타의 대표 세단 캠리를 비롯해 아발론 하이브리드, 시에나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등 토요타의 전 차종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봄 타기 좋은 토요타’ 시승회도 오는 4월 30일까지 실시된다. 이번 시승회에 참여한 고객 중 4월 29일까지 캠리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삼천리 접이식 미니벨로 자전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봄을 맞이하여 고객분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해 준비했다”며, “또한 이번 전 차종 시승회를 통해 토요타 캠리부터 시에나 하이브리드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토요타의 매력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및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www.toyot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