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합성엔진오일 'G-테크' 서한GP 레이싱 팀에 공식 후원
상태바
불스원, 합성엔진오일 'G-테크' 서한GP 레이싱 팀에 공식 후원
  • 모토야
  • 승인 2021.05.13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서한GP 레이싱 팀에 합성엔진오일 ‘G-테크’를 공식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불스원의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브랜드 ‘G테크’는 서한GP 레이싱 팀과 후원 계약을 맺고,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경기 참가에 필요한 엔진오일 전량을 지원한다. 서한GP 레이싱 팀은 박종임 감독과 유명 드라이버들이 소속된 국내 대표 레이싱 팀 중 하나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등 각종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주목받고 있다.

불스원은 지난 2019년 엔진오일 교체 시 잔유 제거 및 플러싱이 가능한 불스원의 엔진관리 서비스 ‘엔마(EnMa)’ 장비를 지원한 것을 계기로 서한GP와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이듬 해에는 크리스탈, 레인OK 등의 차량 관리 용품을 서한GP 레이싱 팀에 지원한 바 있다. 이번에 공식 후원이 결정된 ‘G-테크’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로, 최고급 합성 기유(Base Oil)에 점도유지, 마모방지, 산화방지, 청정분산 등 엔진오일의 성능을 좌우하는 고성능 첨가제를 적절하게 배합해 국산차와 수입차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유럽자동차제조협회(ACEA) 및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국제 표준규격에 부합하는 까다로운 제품 관리 기준을 적용해 최신 고출력 터보 엔진이 적용된 신차에서도 고성능의 뛰어난 제품 사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서한GP 레이싱카에 사용할 제품은 pG-테크 엔진오일 5W20 pG-테크 스마트 엔진오일 0W30 pG-테크 엔진오일 0W40 총 3종으로 극한의 주행 조건을 견뎌야 하는 레이싱카의 엔진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 및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불스원 엔진케어 브랜드 매니저 조성규 과장은 “이번 후원은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G-테크 엔진오일의 뛰어난 성능을 알릴 수 있어 서로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혹 조건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프리미엄 엔진오일 G-테크와 함께하는 서한GP 레이싱 팀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한GP 레이싱 팀에 후원하는 불스원의 합성엔진오일 G-테크는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 또는 불스원 브랜드를 취급하는 카센타, 세차장, 불스원 프라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