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12월 31일까지, 전국 12개 닛산 전시장 및 갤러리에서 큐브 고객을 대상으로 ´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닛산은 12월 한달 간, 패션 브랜드 갭(Gap)과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으로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강조하는 양 브랜드의 스타일을 통해 남다른 감성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기간 중 전국 12개 닛산 전시장 및 갤러리를 방문해 큐브를 시승하는 고객(선착순 2,000명)에게는 갭(Gap)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계약고객(선착순 100명)에게는 17만원 상당의 갭(Gap) 패션 아이템이 증정된다. 여기에 뉴 알티마 플러스/무라노/로그 플러스/370Z 등 닛산의 주요 모델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보스 사운드 시스템을 최적화된 상태에서 경험할 수 있는 보스 데모 CD(BOSE Demo CD, 선착순 500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도심 속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간 중 갭(Gap) 스웨터로 랩핑한 스페셜 큐브(CUBE)가 서울 시내를 돌며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찍어 트위터(twitter@gap_korea)로 전송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갭(Gap) 상품권(1명), 니트 스웨터(5명), 데님 청바지(10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국닛산 정성상 부사장은『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을 강조하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갭(Gap)과 닛산의 아이코닉 모델, 큐브(CUBE)의 지향점이 잘 매치가 된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자동차와 패션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특별한 기회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이 양 브랜드가 제시하는 감성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닛산은 큐브(CUBE)에 대한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로 큐브 구매 고객에게 매력적인 구매 조건을 제공하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36개월까지 할부로 구매할 경우 최저금리 6.5%, 48개월에서 72개월로 장기적인 할부 구매를 할 경우에도 최저금리 7.5%를 제공한다. 이는 실제 구매 고객의 부담을 줄여주는 파격적인 조건이다.(취급수수료 별도/선수율 및 기간에 따라 상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