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상 풀체인지? 더 뉴 싼타페 티저이미지 공개!
상태바
사실 상 풀체인지? 더 뉴 싼타페 티저이미지 공개!
  • 모토야
  • 승인 2020.05.2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26일 (화) 중형 SUV ‘더 뉴 싼타페’의 외장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더 뉴 싼타페는 2018년 2월 출시한 4세대 싼타페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6월 중 디지털 언박싱 행사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티저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더 뉴 싼타페의 새로운 디자인은 기존에 현대자동차 SUV라인의 디자인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으면서도 종래와는 확연히 다른 이미지와 개성을 부여한 모습이다. 특히 기존의 싼타페 대비 더 고급스럽고 웅장한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한 점들이 엿보인다. 

이번 티저 이미지 공개를 통해 나타난 전면부는 더 뉴 그랜저 이후 현대차에서 공통적으로 볼 수 있는 그릴과 헤드램프가 하나로 통합된 모습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평적 구조의 그릴과 수직적 구조의 주간주행등(DRL) 램프를 대비시켜 멀리서도 확연히 인식되는 강인하고 독창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아울러 현대차는 더 뉴 싼타페에 신규 플랫폼 및 파워 트레인을 적용해 실거주성은 물론 주행 성능과 연비를 개선했다고 말했다. 디자인과 더불어 플랫폼까지 바꾸게 될 더 뉴 싼타페는 페이스리프트 이상의 변화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국내 대표 중형 SUV 싼타페가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더 뉴 싼타페’로 재탄생했다”라며 “앞으로 더 뉴 싼타페가 패밀리 SUV 시장에서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