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로나19 대처 위해 비대면 계약시 추가 혜택 제공
상태바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로나19 대처 위해 비대면 계약시 추가 혜택 제공
  • 모토야
  • 승인 2020.05.0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 분위기상 전시장 내방이 아닌 유선상담을 통해 비대면 계약 고객에 한해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비대면 계약은 전시장 방문 없이 유선을 통해 영업직원과 기본적인 차량 구매상담을 진행하여 일정 계약금 지불까지 완료하면 계약이 성사된다. 코로나19로 전시장 방문을 쉽지 않은 고객 뿐만 아니라 일부 지방 고객이나 미리 차량을 선점하고 싶은 고객 등 이미 어느 정도 모터사이클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비대면 계약 고객에게는 기본 구매혜택은 물론 47만원 상당의 2채널 풀HD 아이나비 블랙박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5월 모든 차량 구매 고객에게 최대 6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구매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여기서 개별소비세 인하정책에 따른 별도 각 차량별 일정 금액의 할인이 추가로 제공되어 일부 차량의 경우 최대폭의 할인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비대면 계약은 유선상으로 복잡한 절차 없이 진행되며 차량을 선점하는 의미로 일정 계약금을 납부하지만, 개인사유 또는 단순변심일지라도 언제든지 고객요청에 의해 계약취소는 물론 100% 전액 환불가능하기 때문에 걱정 하지 않아도 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 이태원점, 부산점 또는 춘천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