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리튬이온 충전 산업용 내시경 출시
상태바
보쉬, 리튬이온 충전 산업용 내시경 출시
  • 관리자
  • 승인 2011.1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가 리튬이온 충전 산업용 내시경 GOS 10.8V-LI 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황동관, 배수관과 같이 좁고 어두운 공간의 문제점을 간편하게 진단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가로 320* 세로 240 픽셀의 2.7인치 LCD 화면은 이미지 렌더링 기술과 고해상도의 화면으로 더욱 자세하고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다.



표면이 부드럽게 설계된 내시경 렌즈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해주며 3.8cm부터 무한대까지 촬영 가능한 넓은 피사계 심도(사진술에서 한 사진의 초점이 맞은 것으로 인식되는 범위) 덕분에 사용자가 확인하고자 하는 곳을 정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전방렌즈에 부착된 LED 조명은 9단계로 밝기가 조절되어 작업 상황에 따라 밝기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 배관, 수리, 보일러/에어컨 설치 등의 작업에서 매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케이블 길이와 렌즈 직경이 각 122cm, 17mm에 불과하여 환풍구나 이중 벽 사이에 발생한 문제점을 파악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내시경 렌즈와 케이블 모두 방수기능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더럽고 축축한 곳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보쉬의 프리미엄 리튬이온 배터리로 작동하기 때문에 가벼운 것은 물론 빠른 충전 시간과 오랜 사용 시간으로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