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서 눈 덮힌 산으로의 이동할 수 있는 스노우 모터홈 지아노
상태바
바다에서 눈 덮힌 산으로의 이동할 수 있는 스노우 모터홈 지아노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2.13 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밤하늘의 별을 보며 낭만에 젖을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별과 함께 기억되는 그 주변 환경이다. 눈이 사방으로 뒤덮힌 산 꼭대기에서 별을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래서 이탈리아의 스노우스위트(Snowsuite)社는 다음 겨울을 위해 스노우 모터홈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이 컨셉트의 이름은 지아노(Giano).

스노우스위트 지아노의 컨셉트는 바로 `눈이 사방으로 덮힌 산 정상의 5성급 호텔`이다. 스키 리조트 시설이 갖추어지지 않은 새하얀 설산(雪山)에서도 숙박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눈 덮힌 어느 곳이라도 스노우모빌이 허락하는만큼 갈 수 있고 추위에 떨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어느 호텔에서도 제공하지 못했던 아름다운 밤하늘의 경관을 보게 된다.

 세련된 디자인의 지아노는 스노우모빌에 맞게 개발된다. 그리고 정지 상태에서 공간을 넓힐 수 있는 확장 능력을 갖춘다. 2인 기준의 원룸 스튜디오 공간에 투명 천장과 커다란 창, 그리고 소파가 들어간다. 이 소파는 침대로 변할 수 있는 타입으로 보인다. 구조 상 지아노가 이동을 위해 축소됐을 때 소파 앞 공간이 사라지기 때문이다.

지아노의 메인 룸 창 앞에는 2인 기준의 월풀을 구비할 예정이다. 그래서 욕실은(싱크대, 변기, 샤워시설) 월풀과 따로 배치된다.

지아노는 소형 냉장고와 가볍게 와인을 즐길 수 있을 정도의 바가 준비되어 있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기존의 모터홈보다 호텔에 더 가까운 컨셉으로서, 불을 이용한 조리 시설은 설치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벽걸이TV와 리모컨 제어식 조명, 원격 조정이 가능한 온도 제어 시스템이 들어간다.

스노우스위트社는 눈 덮힌 산과 그 혹독한 환경에 대한 열정으로 지아노를 기획하게 됐다고 한다. 또한, 지아노를 통해 그 동안 섣불리 가보지 못했던 곳들을 다니며 구매자들이 특별한 경험을 하길 원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들은 오늘날까지 바다의 요트가 럭셔리의 대명사였지만, 바다에서 절대 볼 수 없는 경관이 펼쳐지는 눈 덮힌 산과 `지아노`가 그 럭셔리를 대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노우스위트社는 정확한 날짜를 공개하진 않았지만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수개월 이내로 첫 지아노가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