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
상태바
2011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
  • motoya
  • 승인 2013.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브링 컨버터블은 동급 최대 크기의 4인승 하드탑 컨버터블로, 오픈 드라이빙의 즐거움은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한 모델이다.

직렬 2.4ℓ 듀얼-VVT 엔진이 장착되어, 최고출력 173마력/6,000rpm, 최대 토크 23.0kg∙m/4,400rpm의 성능을 자랑한다. 엔진에 가변 흡기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저회전 영역에서 강화된 토크를 제공함으로써 순간 가속력을 개선하여 도심에서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고, 부드럽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사계절 변신을 가능케 하는 프리미엄 4인승 하드탑 컨버터블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의 가장 큰 매력은 전자동으로 작동되는 파워 하드탑을 장착하여 30초 만에 오픈카 또는 쿠페로 상황과 계절에 따라 완벽한 변신이 가능한 점이다. 특히, 세브링 컨버터블은 동급 컨버터블 모델 중 가장 큰 차체를 지니고 있다.

휠베이스는 2,765mm에 이르러 동급 최장이며, 세단과 비교하여 70mm 길고, 너비는 같으면서 높이는 15mm가 낮아 차체가 길고 낮은 날씬한 컨버터블의 전형을 보여준다. 이로 인해, 성인 4인이 탑승해도 편안하고 넉넉한 진정한 4인승 컨버터블로서의 실내 공간이 확보되었으며, 탑을 오픈한 상태에서도 골프백 2 세트가 들어갈 수 있는 여유로운 트렁크 공간 역시 갖추어 컨버터블 차량의 단점으로 여겨졌던 공간 활용성을 크게 높였다.

세브링 컨버터블에 탑승자 머리 뒷부분에 설치할 수 있는 윈드 스토퍼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윈드스토퍼는 오픈 주행 시 실내로 유입되는 난류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고속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한다.

세브링 컨버터블은 여유로운 크루징(cruising)에 중점을 둔 모델로 운치 있는 에어링을 만끽할 수 있어 가족의 퍼스트카로서도 손색이 없다.



운전에 재미를 더하는 첨단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세브링 컨버터블은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갖추어 운전에 재미와 즐거움을 더했다.

세브링 컨버터블의 하드탑은 차 키에 장착된 리모콘 스위치를 통해 차량 외부에서도 전자동으로 오픈이 가능하다.

또한 최첨단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장착되어, 30기가 바이트 용량의 하드 디스크를 이용해 음악 CD를 복사하거나 MP3 파일을 저장해 듣고 즐길 수 있으며, USB 단자를 통해 직접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도 가능하다. 유커넥트 핸즈프리 시스템도 장착되어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휴대폰과 세브링 컨버터블의 차량 오디오 시스템이 무선으로 연결 가능하다.


스타일과 편의성에 안전성까지 더했다

세브링 컨버터블은 스타일은 물론,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두루 갖춘 모델이다.

운전석과 조수석에 액티브 헤드레스트를 적용하여 사고 시 운전자 및 동승자의 안전성을 높였다. 지난 2008년과 2009년 연속으로 미국 고속도로교통안전국(NHTSA)의 측면 충돌 테스트에서 별 5개, 정면 충돌 및 차량 전복 테스트에서 별 4개의 등급을 획득하며 동급 최고의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