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모토야 편집부 메일로 5장의 자동차 사진이 전달되었다. 평소 모토야의 기사를 즐겨보는 애독자로부터 자신이 살고있는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위장막이 씌여있지만 제네시스 브랜드의 차량같다"며 5장의 사진을 보내왔다. 사진 속 위장막 차량은 2019년도 하반기에 공개될 제네시스 'GV80'으로 추정된다.
제네시스 GV80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첫번째 SUV로 출시될 모델이다. 준대형 SUV로 개발된 차량이며,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GLE, BMW X5, 아우디 Q7 등의 모델들과 경쟁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속의 차량에는 두터운 위장막이 씌여져 있다. 하지만 본 차량의 요소요소에서는 2017년 공개한 제네시스 GV80 컨셉트카의 디자인 요소들을 볼 수 있다. 전면부에는 제네시스 특유의 크레스트 그릴과 4개로 나눠진 쿼드 헤드램프가 자리잡은 모습을 어렴풋이 짐작할 수 있다. 전형적인 SUV의 디자인을 유지한 채 후면부에서는 G70에서도 보여진 C필러 디자인의 곡선미를 SUV인 GV80에 맞게 살렸다.
후면부에서도 얇은 형태의 쿼드 램프를 적용해 앞모습과의 일체감을 유지하고 있다. 사진상의 위장막 GV80차량은 옆면 캐릭터라인이 보이진 않지만 컨셉트카에서처럼 보닛의 캐릭터 라인이 옆쪽으로 이어지며 후면부의 리어 램프까지 도달한다. 옆면에서는 제네시스 브랜드 특유의 느낌을 볼 수 있을것으로 여겨진다.
GV80에는 2.5리터 가솔린 터보엔진, 3.5리터 엔진과 3.0리터 V6디젤엔진이 사용될것으로 예상된다. 별도의 하이브리드 모델처럼 친환경 모델이 만들어질 가능성도 충분히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