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노 윈도우 필름, 중국에 국가 총판 선정하고 본격적으로 고기능성 윈도우필름 시장 공략
상태바
레이노 윈도우 필름, 중국에 국가 총판 선정하고 본격적으로 고기능성 윈도우필름 시장 공략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1.21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 윈도우 필름(RAYNO Window Film)은 중국에 레이노 윈도우 필름 국가 총판을 선정하고 고성능 윈도우필름 제품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레이노_예시이미지-1.jpg

2016년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Paint Protection Film: PPF)인 레이노 크리드(CREED)로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레이노는 뛰어난 성능과 우수한 품질 및 편리한 시공 방식으로 중국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레이노의 고성능 윈도우필름에 대한 중국 고객의 니즈가 날로 커지고 있어 고성능 윈도우필름 런칭하기로 결정했다.

중국에서 출시하는 레이노의 고성능 윈도우필름 제품은 한국에서도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자리 잡은 ‘팬텀(Phantom) 시리즈’를 비롯하여 주행 중 날아오는 돌이나 외부 충격으로부터 운전자를 지켜주는 ‘크리스탈 쉴드(Crystal Shield)’, 압도적인 열 차단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세계 최초의 나노 카본 스퍼터 필름인 ‘크로마(Chroma) 시리즈’ 등이 있다.

또한 레이노는 중국에서 고성능 윈도우필름의 효과적이고 빠른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해 완두 레이노 뉴머트리얼 테크(WANDU RAYNO New Material Tech Co.,Ltd)를 중국 총판으로 선정했으며, 이를 통해 중국 시장 내 판매 네트워크의 확대 및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완두 레이노 뉴머트리얼 테크의 대표이사는 중국 시장 내 윈도우필름 수·출입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윈도우필름 업계의 베테랑으로 레이노의 고성능 윈도우필름 제품들을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중국 시장에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이노 코리아의 지사장이자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매니저인 지사장은 “레이노의 윈도우필름 제품은 날로 커져가는 고성능 윈도우필름에 대한 중국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에 충분하고 중국 시장에서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중국 시장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해 나가는 레이노가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