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오토리스가 9월27일 ‘쉐보레 스마트리스(ChevroletSmart Lease)’ 상담만 받아도 롯데렌터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여행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월말까지 ‘쉐보레 스마트리스’ 상담을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 50% 할인권(제주제외)’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선착순 30명에게는 렌탈 플랫폼 MYOMEE 2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쉐보레 스마트리스’는 쉐보레 전 차종에 대해 선수금 또는보증금 비율을 0~50% 사이에서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오토리스 상품으로, 할부 구입 대비하여 평균 30% 이상 경제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이용할수 있다.
36개월 이용 기준, 연 3만Km의 주행거리 약정에 선수금 15% 납입 시 올뉴말리부는 월 36만원, 올뉴크루즈는 월 28만원, 다마스/라보는 월 16/14만원등 저렴한 수준의 리스료로 쉐보레의 인기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차체, 일반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들에 대해 5년 또는10만Km의 보증 기간을 제공하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를 동일하게 적용받으며 만기 연장 시엔 신차리스료의 90% 이하 금액으로 재리스할 수 있다. 고객 보험가입 이력이 유지되어 저렴한 보험요율을 적용받는 고객에게 특히 유리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오토리스 홈페이지(www.lotte-autolease.net) 및 쉐보레스마트리스 전용 상담번호(02-2051-7687, 평일 오전 9시부터오후 6시까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