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SUV와 함께하는 Go!Do! 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포드 SUV와 함께하는 Go!Do! 캠프 참가자 모집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오는 5월 31일(수)까지 `포드 SUV와 함께 하는Go! Do!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본 캠핑 이벤트는 6월 주말 내내 경기도 연천에서1박 2일로 총 4회 진행된다. 포드코리아는 `떠나라, 즐겨라`를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Go! Do! 캠프`는 고객들에게 포드 SUV의 매력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오는 6월, 4번의 주말동안 경기도 연천 소재의 `땅에미소 오토캠핑장`에서 1박 2일 프로그램으로 총 4회 진행될 예정인 이번 행사는, 오프로드 첼린지, 카라반 체험 등 포드 SUV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유명 밴드 버스킹 콘서트, 어린이 프로그램 운영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캠핑 이벤트는 포드 익스플로러와 쿠가의 신차 구매고객 및 기존 오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4인가족 기준으로 400팀, 총 1,600명이 참가 할 예정이다. 신규 구매고객은 구매한 전시장 딜러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기존 SUV오너의 경우 캠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명단은 매주 순차적으로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참가 가족에게는 캠핑카트 등 30만원 상당의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