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릴레이 시승기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 진행된다.
상태바
캐딜락 릴레이 시승기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 진행된다.
  • 모토야
  • 승인 2015.10.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코리아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캐달리 대표 모델 시승 후 릴레이 시승기를 작성하는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Cadillac BOLD Experience)`를 진행한다.


캐딜락은 패션, 디자인, 여행, 기업가정신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차량의 성능과 기술을 벗어나, 브랜드가 가져야 하는 프리미엄 가치에 걸맞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경쟁력을 문화 코드와 엮어 풀어나가기 위함이다.



그 일환으로 기획된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는 다양한 업무에 종사하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시각과 경험을 통해 캐딜락의 다채로운 매력을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건축, 문화예술, 의학 등 다채로운 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이 CTS, ATS 등 캐딜락 대표모델을 시승하고, 이에 대한 솔직한 감상을 각자의 시선에서 풀어냄으로 캐딜락으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캐딜락은 이들을 `코리안 캐츠비`, 즉 남다른 안목과 개성을 가진 스타일 마니아로 정의하고, 그들의 SNS에 개죄된 시승기를 CTS 마이크로사이트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이 소개하는 캐딜락의 색다른 매력은 오늘부터 캐딜락 CTS 마이크로사이트 내 `볼드 익스피리언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