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 고객 시승행사
상태바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 고객 시승행사
  • 모토야
  • 승인 2014.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코리아(주)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전국 8개 전시장에서 캐딜락의 강력한 성능과 디자인, 동급 최고의 편의사양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고객 시승 행사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를 진행한다.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전시장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올-뉴 CTS, 캐딜락 ATS, SRX 등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모델을 시승하면서 캐딜락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물론, 파워풀한 성능과 직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큐, 차선이탈 경보와 햅틱시트 등의 첨단 안전 시스템을 비롯한 차량 정보를 영업직원으로부터 상세하게 안내받고 체험할 수 있다.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소정의 캐딜락 기념품이 증정되며, 전시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프존 쿠폰, 캐딜락 백팩,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1월 27일 발표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지난 8월 고객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캐딜락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가도록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엠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가장 치열한 중형 럭셔리 세단 세그먼트에서 유럽산 브랜드의 강력한 대항마로 등장한 `캐딜락 올-뉴 CTS`를 지난 6월 출시한 이래, 10월까지 누적판매량이 전년 대비 48.1%의 성장을 기록하며 빠른 속도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지엠코리아는 캐딜락 전시장 확충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신제품 출시로 판매량을 공격적으로 늘려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