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특별 시승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포드코리아 특별 시승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 모토야
  • 승인 2013.10.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브랜드USA (discoveramerica.com)와 함께 펼친 ‘Go Ford, Go California’이벤트가 1등 당첨자들의 미국 방문을 끝으로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지난 9월 26일, 지금까지의 포드 시승 이벤트 1등 당첨자 숫자로는 최대인 17명의 1등 당첨 고객들은 5박7일 캘리포니아 관광에 나섰다.  LA 다저스팀 경기 관람을 통해 류현진 선수의 활약을 직접 확인하기도 했고, 헐리웃과 페블비치, 요세미티 국립공원 등 관광 명소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일정 중에 다양한 포드의 차량 시승 행사에도 참여, 변화하고 있는 포드의 신차를 직접 재발견하는 기회를 가지기도 했다.

1등 당첨자 뿐만 아니라, 2등 부터 5등과 특별상까지의 450명의 당첨자들 또한 호텔 식사권과 야구세트, 캘리포니아 와인, 야구장 관람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통해 풍성한 9월을 보냈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담당 존 슐츠 부사장은 “많은 고객들의 성원을 받은 이번 Go Ford, Go California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포드차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고, 특히 이스케이프, 퓨전, 포커스 등 포드의 신차 성능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들을 수 있었다 ”며, “지난 7개월 동안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포드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답하기 위한 다양한 시승 이벤트 개최 등을 통해 현장에서의 고객 소통에 중점을 두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7월 8일부터 시작되어 8월 31일 까지 전국 24개 전시장에서 진행된 이번 특별 시승 이벤트는 중대형 세단의 강자 뉴 토러스를 포함, 스마트한 SUV 올-뉴 이스케이프, 새롭게 변신한 올-뉴 퓨전 등 포드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및 딜러와 함께하는 시승을 통해 포드 자동차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경험했다.  특히, 지난 8월 포드 전시장으로의 방문 고객 수가 전년 동기에 비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시승 신청 수가 사상 최고를 기록하는 등, 이번 이벤트가 포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고 나아가 판매를 견인하는 데에도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