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세계 3대 카운터테너 안드레아스 숄에게 의전차량 지원
상태바
포드코리아, 세계 3대 카운터테너 안드레아스 숄에게 의전차량 지원
  • 모토야
  • 승인 2013.09.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우아한 미성으로 세계를 사로잡은 이 시대 최고의 카운터테너 안드레아스 숄 (Andreas Scholl)의 방한기간 중 올-뉴 링컨 MKZ를 의전차량으로 지원한다.

´세계 3대 카운터테너´로 인정받고 있는 독일의 성악가 안드레아스 숄은 9월 23일 서울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의 리사이틀을 시작으로 26일 오산 문화예술회관, 27일 부평 아트센터 공연 스케줄을 진행할 예정이다. 3년만의 내한이자 2000년 첫 방문 이후 세번째 방한으로, 한국에 머무는 동안 올-뉴 링컨 MKZ를 이용할 예정이다.

지난 5월 ‘ART by MKZ’라는 독특한 형태의 갤러리 컨셉으로 국내 출시된 프리미엄 중형 세단인 올-뉴 링컨 MKZ는 날개 형상의 그릴과 세계 최대 크기의 개폐식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 등 직관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 최첨단 테크놀로지가 특징이다. 특히, 올-뉴 링컨 MKZ는 출시 두 달 만에 올해 예상 판매대수를 뛰어 넘어섬은 물론 동시에 300대 이상의 대기수요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지난 4월 링컨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LincolnKorea)의 공식 오픈 이후 매달 진행되고 있는 문화 지원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번 9월에는 안드레아스 숄의 서울 공연에 아홉 쌍의 페이스북 팬을 초대했다.

추후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문화 지원 이벤트 및 각 차량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는 링컨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Lincoln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