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스토케 코리아, 특별 제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스토케 코리아, 특별 제휴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03.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대표: 문경회)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와 손잡고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수입차와 명품 유모차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수입차와 명품 유모차 간 처음으로 진행되는 제휴 마케팅으로, 아우토플라츠의 송파 및 분당 전시장 내에서 양사의 제품을 함께 체험하는 한편, 패키지 상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까지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파사트, 골프, 제타 등 폭스바겐 대표모델 3종 고객들은 스토케의 대표 유모차인 ‘스토케 익스플로리’와 패키지로 구성된 특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우토플라츠의 송파 및 분당 전시장 내에 ‘스토케 키즈룸’을 설치해 유아를 동반한 고객들이 편안하게 전시장을 둘러 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우토플라츠는 이번 스토케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자녀 계획이 있거나 유아 자녀를 지닌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독일 엔지니어링 기반의 주행성능과 품질, 탁월한 공간 활용성, 동급 최고 수준의 연료효율성과 경제성, 합리적인 가격, 가족 모두를 위한 안전성 등 패밀리 세단으로서의 조건을 모두 갖춘 파사트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아우토플라츠 전시장 내 설치된 ‘스토케 키즈룸’에는 스토케의 대표 제품인 유아용 하이체어 트립트랩, 기저귀 교환대인 스토케 케어 등이 설치되어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유모차인 스토케 익스플로리는 전시와 함께 대여 서비스도 가능하다.

아우토플라츠는 지난 2012년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딜러로 선정되어 서울 송파 및 경기도 분당 지역에 대형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분당 및 경기도 오포 지역에 대규모 서비스센터를 설립해 차량 판매에서 수리 및 정비에 이르는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으며, 향후 송파 지역에 추가로 서비스센터를 설립해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스토케 코리아 이승택 대표는 “스토케 코리아와 폭스바겐 두 프리미엄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함으로써 고객들과 소통하고 상호 교감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우토플라츠 문경회 대표는 “스토케 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최고 수준의 키즈룸 운영 등 기존의 수입차 전시장에서는 제공하지 못했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다”라며 “송파 및 분당 지역의 경우 어린 자녀를 둔 패밀리 고객 비중이 높은 점을 고려할 때 이번 스토케와의 제휴는 아우토플라츠 만의 차별화된 포지셔닝 확보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3월 11일부터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송파 전시장과 분당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