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동 히터 독일 에버스 2.2 히터 ‘스마트 디지털’ 신모델 출시
상태바
무시동 히터 독일 에버스 2.2 히터 ‘스마트 디지털’ 신모델 출시
  • 모토야
  • 승인 2012.08.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럭, 중장비, 캠핑카 무시동 히터로서 전세계 고객에게 명성을 얻고 있는 에버스패커는 작년 한해 한국 에프터마켓에서 최고 판매 기록을 달성하였다.

에버스 히터는 “Best Technology, Best life”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와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여 시장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금년 하반기에2013년형 에버스2.2히터 - 스마트 디지털 모델이라는 신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며, 에버스히터는 핵심 기술인 히터 버너의 수명이 기존 제품에 대해 2배이며, 저소음, 세밀한 온도 조절 등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수면 및 휴식 환경을 제공한다.
 
히터의 적용, 장착 또한 전문 대리점 및 전문가에 의해서만 이루어져 제품의 신뢰성을 한층 올려준다.

<스마트 디지털 스위치와 에버스2.2 히터>

 

 

히터 제원

전압

(V)

열량

(Kw)

평균연료소모량

(l/h)

평균소모전력

(W)

풍량

(m³/h)

크기

(mm)

에버스2.2

12V/24V

0.85~2.2

0.17

18

Max.105

310x115x122


                        
무시동 히터는 ?


무시동 히터는 말 그대로 차량에 시동을 켜지 않고 난방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공회전시의 소모되는 연료와 발생 소음, 매연, 최상의 운전조건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연료소모는 기존 공회전시 연료 소모량의 10%가 채 되지 않는 경제적인 친환경제품이다. .


Eberspaecher(에버스패커)는?


Eberspaecher(에버스패커)는 1865년에 설립되어 독일 에슬링겐에 본사를 둔 150년 역사의 세계적인 다국적 자동차 부품 기업으로 배기 기술, 차량용 히터 및 버스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을 개발하고 공급하는 세계 최고의 업체 중 하나이며, 자동차용 네트워킹 시스템등의 다양한 자동차 관련 전자 장비도 개발하고 있다. 유럽과 북미의 거의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에버스패커의 고객이며, 에버스패커로부터 부품을 공급받는 아시아의 승용차 및 상업용 차량 제조업체들도 점점 늘고 있다. 이미 전세계적으로 입지를 확보한 에버스패커 그룹의 직원 수는 약 7,000명이었고, 총 매출은 25억 유로가 넘었다.

국내에서 에버스패커의 냉난방 시스템 사업부문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 ㈜JNS ENG(대표이사: 신진철)와 배기 시스템 사업부문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지사 ㈜에버스패커 코리아가 있으며, 현재 냉난방 시스템 사업 부문에서는 국내 모든 자동차 및 건설장비 제조회사와 비즈니스 파트너쉽을 가지고 급속한 성장과 함께 전국 30여개의 판매 및 서비스망 구축, 이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