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타이어 및 고무 산업을 선도하며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하는 브리지스톤이 아시아태평양-인도-중국 지역의 마케팅 일환으로 ‘초고성능 예술의 완벽한 마스터(Master the Art of Ultra Performance)’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초고성능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아름다운 예술의 형태로 승화시켜 관객과 함께 창조적인 방식으로 함께 호흡하기 위한 목적에서 실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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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 프로젝트의 핵심에는 대담한 시도가 있었다: “과연 타이어로 예술작품을 만들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한다. 아시아태평양-인도-중국을 관장하는 브리지스톤 법인은 이런 질문을 풀기 위해 다양한 예술가, 창의적 기술자, 전문 드라이버 및 모터스포츠 애호가들과 함께 기존의 전통적인 타이어를 재해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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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초고성능 스포츠카가 주행을 하면서 스포츠카에 설치한 AI 증강 센서가 기록한 공간과 속도에 대한 데이터를 전송하고, 이 데이터를 활용해 정적인 형태와 동적인 형태로 네 가지 형태의 매혹적인 예술 작품을 창조해냈다. 이 작품들은 스피드, 접지력, 컨트롤 및 정밀함 등 타이어가 발휘하는 성능을 생생하게 예술적 형태로 구현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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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너드 궉(Lennard Kwek) 브리지스톤 아시아태평양-인도-중국 법인의 브랜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빠르다는 것은 정말 아름다운 것입니다. 모터스포츠가 레이싱이 주는 시각적인 흥분으로 통해 모터스포츠 팬들을 사로잡는 것처럼, 브리지스톤 타이어가 발휘하는 짜릿한 성능을 예술적 표현으로 완벽하게 전달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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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지스톤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의 주요 미디어 채널을 통해 우선 방영될 예정이며, 추후 다른 국가에서도 공개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