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코리아(www.ducati-korea.com)가 지난 2월 24일(토) 2024년 라이딩 시즌을 알리는 ‘시즌 오픈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시즌 오픈 투어’는 서울, 경기 지역부터 경상도 지역의 두카티 라이더까지 참여가 용이하도록 같은 날 전국 3개 장소를 목적지로 진행됐다.
특히 서울, 경기권 두카티스티들이 주로 모인 올드타운로드 카페의 경우, 약 300여 명의 두카티스티들이 모였다. 이날 행사장에 모인 두카티스티들은 음료와 샌드위치, 어묵 등을 즐겼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어패럴 & 액세서리 20% 할인쿠폰과 두카티의 ‘2023 Moto GP 라이더 월드 챔피언’을 기념한 메탈 스티커도 증정됐다.
그 밖에 두카티 서울점은 긴급 정비 서비스 부스를 마련, 참가자 모터사이클에 대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행사 마지막 순서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해 참가자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제공했다.
또한 두카티 대구점과 남부산점 역시 같은 날, 각각 약 20여 명의 두카티스티들과 함께 시즌 오픈 투어를 진행했다. 경상지역 두카티스티 역시 쌀쌀한 날씨에도 뜨거운 열정으로 두카티 코리아의 시즌 오픈을 알렸으며, 어패럴 & 액세서리 할인쿠폰 및 식 음료, 게임 이벤트 등을 즐겼다.
한편, 이번 ‘2024 시즌 오픈 투어’를 총괄한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는, “올 해 첫 번째 두카티 코리아의 공식 행사인 ‘2024 시즌 오픈 투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특히 이번 시즌 오픈 투어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두카티스티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함께 해 주셨다. 두카티 코리아 역시 고객분들의 사랑과 열정에 보답할 수 있도록 올해도 더 좋은 서비스와 유익한 행사를 제공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