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새해 재구매 고객 대상 특별 구매 혜택 '한성자동차 로열티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새해 재구매 고객 대상 특별 구매 혜택 '한성자동차 로열티 프로그램'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4.01.1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1월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20개 전시장에서 재구매 고객만을 위한 새해맞이 특별 구매 혜택 ‘한성자동차 로열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성자동차 로열티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최초이자 최대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를 지난 39년간 믿고 사랑해준 충성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1월 한 달간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재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차종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한성자동차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평생 엔진오일 무료 교환 혜택을 제공한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 중 다양한 차종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평생 엔진오일 무료 교환 서비스는 한성자동차만의 전문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AS)를 장기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큰 메리트를 제공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준비했다. 한성자동차 로열티 프로그램과 더불어 추가로 제공되는 각 차종별 자세한 혜택에 대한 내용은 전국 전시장 방문시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차종별 구매 혜택은 상이하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로열티 프로그램은 한성자동차를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들과 강력한 유대 관계를 구축해 나가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