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코리아, 일산서비스 센터 신규 개장 및 국내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상태바
테슬라코리아, 일산서비스 센터 신규 개장 및 국내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 모토야
  • 승인 2024.01.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서비스 인프라 확장에 박차를 가하는 테슬라 코리아가 1월 2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

일산 서비스센터는 20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여 경기도 내 테슬라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1층에는 넓은 주차 공간이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 대기실에는 안마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대기 중에도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인근에는 식당가, 카페 등 다양한 시설들이 자리 잡고 있다.

일산 서비스 센터 오픈을 통해 고객들은 총 10개의 서비스 센터와 19곳의 공인 바디샵에서 더 나은 테슬라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 그 뿐만 아니라 테슬라 코리아는 고객의 대기 기간을 최소화하는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2024년에도 지속할 계획이다. 지속적인 피드백 수렴과 기술 혁신을 통해 테슬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국내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한국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편의성을 증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테슬라 코리아는 지난 2023년, 서울 강남구에 신사 스토어를 오픈하고, 누적 1000번째 수퍼차저를 설치하는 등 주도적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상반기 중 세종, 인천, 화성 등 다양한 지역에도 서비스 센터를 추가로 개장할 예정이다. 테슬라 코리아는 국내 테슬라 오너들이 쾌적한 테슬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인프라 확장에 지속해서 힘쓴다는 입장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