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조이몰’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BMW 코리아, ‘조이몰’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3.12.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에서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메리 크리스마스(Merry X-MA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BMW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조이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적용 대상에는 12월에 새롭게 출시된 액세서리 제품부터 베이비레이서4, 캐리어 제품 등까지 모두 포함된다. 또한, 구매 제품에 따라 각종 사은품도 제공된다. BMW 캐리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BMW 여권 지갑을, 의류 및 신발을 포함하여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BMW ‘핫워터보틀’을 증정한다. (단, 양말은 구매 금액 합산에서 제외)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BMW 조이몰 고객센터(1544-6704)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