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카니발 하이리무진 등장!
상태바
Ai 카니발 하이리무진 등장!
  • 모토야
  • 승인 2023.12.0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NJ리무진(대표이사 김성호)에서 카니발을 기반으로 제작한 하이리무진 모델을 출시했다.

 

기존의 카니발을 이용해 천정을 절개한 후에 하이루프를 결합해 내부 공간을 좀 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탈바꿈한 모델로 YNJ리무진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특징은 시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기존 카니발에 장착한 2열 시트에 비해 그 기능과 편의성이 돋보이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2열 시트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음성인식이 가능한 기능이 탑재된 점이다. 음성으로 22가지의 동작을 명령할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시트의 위치를 음성으로 조정할 수 있다. 시트를 앞 뒤로 움직일 수 있으며, 메모리 기능을 이용해 무중력 자세로도 조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시트의 열선, 통풍 기능, 마사지 기능은 기본이며, 헤드레스트의 높낮이 조정할 수 있다.

2열 시트는 최고급 의전시트로 음성 뿐만 아니라 암레스트에 내장된 디스플레이 화면으로도 조작할 수 있다.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패널에는
음성으로 조작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물리 버튼으로도 조작이 가능하다. 암레스트 영역에 등받이, 언더 서포트, 착좌부 등을 조작할 수 있는 버튼이 자리한다. 또한, 메모리 기능으로 주행 모드와 무중력 시트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버튼도 별도로 제공한다.

 

2열에서의 편의성을 배가할 수 있는 1열 시트 등받이에 설치된 접이식 테이블도 빼 놓을 수 없는 편의시설이다. 

 

시트의 품질도 우수하다. 알루미늄 패널과 연질 플라스틱, 인조 가죽을 효과적으로 조합해 탑승 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3열 시트는 두 명이 탑승할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시트의 포지션이 낮다는 점이다. 바닥에 최대한 낮게 설치한 3열 시트에 성인 두 명이 앉아도 하이루프의 하단 영역에 머리가 닿지 않는다. 따라서 편안한 탑승으로 주행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3열 시트의 등받이 조작은 암레스트에 설치한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가능하다. 등받이 경사 뿐만 아니라 열선과 통풍 기능도 조작할 수 있다. 
물리 버튼도 등받이 뒤로 자리하고 있어 외부에서 필요에 따라 등받이의 경사를 조정할 수 있다.

 

YNJ리무진의 또 하나의 장점은 하이루프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하이리무진의 특징인 하이루프는 내부에서의 편안한 동선을 제공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기존 하이루프 대비 좌우 폭이 약 20cm 정도 넓어 2열 시트에 앉았을 경우 머리가 좌우 마감 부분과 닿지 않고 넓고 높은 내부 공간을 제공한다.

 

이는 사용자에 쾌적하고 시원한 느낌을 전달한다. 하이루프 내부에는 34인치 커브드 TV가 설치되어 있어 내부에서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다.

천정 조명도 여타의 하이리무진과는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천정 메인 조명으로 인해 실내는 마치 우주선의 실내와 비슷하다. 조명은 다양한 색으로 변환되며 내부에서의 아늑하고 편안한 감성을 제공한다.

 

내부는 1열시트를 포함한 각 필러와 러기지, 그리고 각 도어의 내부에도 오렌지색 인조가죽으로 마감되어 있다.

 

YNJ리무진은 9인이 탑승할 수 있는 제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싱크 시트는 바닥 내부로 수납이 가능한 순정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어, 사업자가 이 모델을 구입할 경우 부가세 환급이 가능하다.

 

YNJ리무진에서 출시한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연예기획사, 기업체, 관공서, 웨딩사업체 등에서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하이리무진이며,  조만간 페이스 리프트된 카니발을 기반으로 제작한 하이리무진도 출시할 예정이다. 문의 1577-6913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