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모터사이클 피아지오, 아프릴리아 시즌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피아지오, 아프릴리아 시즌 특별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3.11.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피아지오와 아프릴리아가 라이딩 시즌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23년형 피아지오 대표 모델 2종(베버리 400, 메들리 S 125)과 아프릴리아 대표 모델 1종(SR GT 125 CBS)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차량에 대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탈리아 대표 모터사이클 제조사인 피아지오의 베버리 400과 메들리 S 125는 유럽에서 통근 및 레저용으로 널리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스쿠터로 이탈리아와 프랑스 등지에서 널리 알려진 모델이다. 또한 이탈리아 레이싱 모터사이클 브랜드인 아프릴리아의 SR GT는 가까운 근교 드라이브나 레저 스포츠 활동에 제격인 어드벤처 스포츠 스쿠터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피아지오 베버리 400은 14% 할인된 899만원에, 피아지오 메들리S은 20% 할인된 399만원에, 아프릴리아 SR GT는 18% 할인된 449만원(스포츠 버전 459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피아지오와 아프릴리아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이탈로모토의 홍성인 대표이사는 "가을은 스쿠터를 타며 라이딩하기 아주 좋은 시기”라며 “이번 기회에 이탈리아 스쿠터의 매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토플렉스 3개 매장(서울, 부산, 대구)과 전국 16개의 피아지오 베스파 공식 딜러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프릴리아 SR GT의 경우 모토플렉스 3개 매장과 피아지오 베스파 일부 매장(분당, 송파, 용인, 웨스트, 은평, 이스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매장 재고 현황에 따라 행사 내용은 변동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