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타이어 신제품 ‘크로스콘택트 H/T’ 체험단 발대식 성료
상태바
콘티넨탈, 타이어 신제품 ‘크로스콘택트 H/T’ 체험단 발대식 성료
  • 모토야
  • 승인 2023.11.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지난 4일 인터콘티넨탈 코엑스에서 SUV용 사계절 타이어 ‘크로스콘택트 H/T’ 체험단 발대식을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콘티넨탈의 신제품인 ‘크로스콘택트 H/T(CrossContact H/T, 이하 CC H/T)’ 타이어의 성능과 품질을 소비자들의 일상 속 생생한 후기로 알리기 위해 모집됐다. 총 20명을 선발하는 체험단에 1천 명이 넘는 지원자가 참여하며 약 51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선정된 20인에게는 체험용 CC H/T 타이어 4본이 무상 지원되며, 내년 1월까지 제품 장착기 및 주행 후기를 포함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임직원을 비롯해 신제품 체험단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11시부터 약 2시간가량 진행됐다. 먼저 김진성 마케팅 팀장이 모빌리티의 미래를 선도하는 콘티넨탈 그룹 및 글로벌 5대 타이어 제조사 중 하나인 콘티넨탈 타이어 그룹 부문을 소개했다. 이준영 마케팅 제품 담당 매니저의 CC H/T 제품 소개에 이어, 김수경 마케팅 B2C 커뮤니케이션 담당 매니저가 체험단 활동을 안내했으며, 김성철 영업 팀장의 임명장 수여 및 기념사진 촬영이 진행됐다.

콘티넨탈 CC H/T 타이어는 편안한 일상과 안전한 모험을 모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게 출시된 SUV용 H/T(Highway Terrain) 사계절 타이어로, 비포장을 비롯한 어떠한 도로 환경에서도 뛰어난 주행 안정성을 자랑한다. 또한 최신 컴파운드 및 트레드로 향상된 타이어 수명을 제공하며, 차량 내외부 소음을 줄이는 최적의 타이어 구조와 패턴의 조화로 장거리 운전 시에도 편안한 주행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의 김재혁 국내영업 총괄 본부장은 “정말 많은 분들이 이번 크로스콘택트 H/T 체험단에 지원해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체험단을 비롯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마련해 더욱 강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