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11번가와 대표 인기 모델 대상 ‘십일절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11번가와 대표 인기 모델 대상 ‘십일절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모토야
  • 승인 2023.11.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11번가 한정 혜택을 담은 그랜드 십일절 기념 특별 프로모션 ‘온라인 모터쇼’를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020년부터 11번가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시승 행사 등 더 많은 고객들이 폭스바겐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각도의 고객 접점을 마련해 왔다. 이번 프로모션 또한 풍성한 혜택 제공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폭스바겐의 인기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온라인 모터쇼는 11번가 연중 최대의 쇼핑 축제인 ‘그랜드 십일절’ 기간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폭스바겐의 순수 전기 SUV ‘ID.4’를 비롯해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 ‘제타’, ‘공간에 여유를 더한 패밀리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이며, 선착순 100대 출고 고객 한정으로 11월 폭스바겐 공식 프로모션과 함께 11번가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특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또는 시승을 신청하고 10만원을 결제하면 된다. 결제를 완료한 고객 중 올해 12월 31일까지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11번가 단독 혜택인 SK페이 포인트 20만점을 적립해 준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고객들이 폭스바겐 차량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그랜드 십일절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폭스바겐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더욱 넓히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11번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