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 앱 누적 다운로드 1천 3백만 돌파 기념 ‘엔카 앱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엔카 앱 누적 다운로드 1천 3백만 돌파 기념 ‘엔카 앱 이벤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23.10.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천 3백만 건 돌파를 기념해 ‘엔카 앱 알림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카닷컴은 10월 31일(화)까지 엔카 앱 알림 서비스 수신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차박용 캠핑랜턴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엔카 모바일 앱의 설정창에서 ‘알림설정’ 수신을 모두 동의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하고, 엔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캡처 이미지를 업로드해 인증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6일(화)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엔카 앱은 22년 9월 중고차 업계 최초로 1천만 앱 다운로드를 달성한 후, 올해 빠르게 1천 3백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엔카닷컴은 누적 방문자수만 약 22억이 넘는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으로, 연간 120만대의 압도적인 매물과 소비자 관점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고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엔카 앱은 중고차 거래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해 국민 5명 중 1명이 다운로드했거나, 사용하고 있는 한국 대표 중고차 앱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중고차 정보를 제공함과 함께 앱 하나로 손 쉽게 중고차 거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카닷컴은 연간 약 120만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거래 플랫폼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및 중고차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엔카진단’, ‘엔카보증’, ‘엔카홈서비스’, ‘엔카 비교견적’ 등의 다양한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