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최고급 에센셜 오일의 고급스러운 향취 담아낸 ‘그라스 메이에르’ 방향제 출시
상태바
불스원, 최고급 에센셜 오일의 고급스러운 향취 담아낸 ‘그라스 메이에르’ 방향제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07.3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의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가 최고급 에센셜 오일의 고급스러운 향취를 담은 방향제 ‘그라스 메이에르’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그라스 메이에르’는 차량 내부 송풍구에 설치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최고급 메탈 소재로 제작되었다. 특히 국내에서 생산한 풀 메탈 하우징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화학반응을 일으키지 않는 것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푸른 바다에서 부는 시원한 청량함을 담아낸 ‘아쿠아 디 블루’ ▲작약꽃의 화려하면서도 매혹적인 관능미를 담아낸 ‘피오니 부케’의 두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두 향 모두 불스원 그라스 브랜드 특유의 전문 조향 기술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향이 돋보인다.

또한 향 함량 순도 100%로 다른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제품 본연의 고급스러운 향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더불어 환경호르몬 8종과 같은 유해성분도 첨가되지 않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그라스 메이에르’는 메탈 하우징 1개, 향 함침제 1개, 클립 2개로 구성된 본품 세트와 향 함침제 1개가 들어있는 리필 세트로 나누어 출시된다. 특히 그라스 메이에르 본품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포장되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에도 제격이다.

신제품 ‘그라스 메이에르’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 이요섭 브랜드 매니저는 “차량 내부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좋은 향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디퓨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고급스러운 차량 내부 연출에 적합한 풀 메탈 소재의 시크한 디자인과 최고급 향기로 내 차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