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http://www.continental-tires.co.kr)이 자사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이콘티넨탈’ 앱을 출시했다. 콘티넨탈은 앱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8월 31일까지 콘티넨탈 타이어 4본 구매 장착 후 해당 앱을 통해 타이어 등록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news/photo/202307/38135_230503_3813.jpg)
‘마이콘티넨탈’ 앱은 콘티넨탈 타이어 정품 등록 서비스 및 1년간 무상보증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확장될 ‘콘티넨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첫걸음으로 출시되었다. 고객은 앱 상 등록된 160여 개의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구매한 콘티넨탈 타이어를 정품 등록할 수 있으며, 2본 이상 등록 시 자동으로 무상보증 플랜에 가입된다.
무상보증 플랜은 타이어 손상이 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앱을 통해 손상 접수를 하면 구매일로부터 1년, 주행거리 10,000Km 이내 조건 충족 시 등록된 타이어 2본당 1본에 한해 1:1 보상을 지원한다. 이는 기존 품질보증제도보다 확장된 보장 범위로, 앱으로 타이어를 등록한 고객만을 위한 혜택이다. 향후 이와 같은 고객 혜택은 마이콘티넨탈 앱의 ‘콘티넨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통해 점차 강화될 예정이다.
![](/news/photo/202307/38135_230504_3814.jpg)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마이콘티넨탈 앱 내 지정 대리점에서 콘티넨탈 승용 타이어 구매 및 장착 후 앱에서 타이어 등록을 하면 된다. 타이어 2본 구매 시 GS 칼텍스 주유권 2만원권, 4본 구매 시 주유권 5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는 콘티넨탈 브랜드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밴, 컴포트콘택트 AS 및 윈터 타이어는 대상이 아니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의 김재혁 국내영업 총괄 본부장은 "‘마이콘티넨탈’ 앱은 콘티넨탈의 기술에 대한 자신감과 기업 핵심가치 중 하나인 ‘신뢰‘를 나타낸다“며, "콘티넨탈 타이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새롭게 출시한 ‘마이콘티넨탈’ 앱을 통해 프리미엄 타이어를 위한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경험하고, 무상보증 플랜을 통해 더 극대화된 안전성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되었다. 콘티넨탈 타이어를 선택한 고객을 위한 혜택은 향후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콘티넨탈’ 모바일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마이콘티넨탈 앱에 대한 정보 및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콘티넨탈 공식 웹사이트(https://www.continental-tires.com/kr/ko/car/technical-services/MyContinental_TCP.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