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로나19 확산 속 고객 보호 위해 ‘고객 안심 프로그램’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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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로나19 확산 속 고객 보호 위해 ‘고객 안심 프로그램’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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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0.03.11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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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불안이 커지는 상황에서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확보하고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서비스 패키지(Integrated Service Package, ISP)를 연장하는 등의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11일부터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서비스센터 내방에 불편함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만료가 임박한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기간을 3개월 연장해 주고,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며,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 등까지 무료로 지원한다. 우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차량 최초 등록일로부터 3년 또는 10만 km까지(선도래 기준) 일반수리 및 무상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가 지난 2월 15일부터 4월 30일 사이 만료됐거나 만료 예정인 고객에게 적용 기간을 3개월 연장해1, 서비스센터 방문 및 직접적인 접촉에 대한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고객들이 안심하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무상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의 제공 범위를 확대한다. 기존에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기간 내 정기점검을 위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만 무상으로 제공했으나, 프로그램 실시 기간 동안은 ISP 기간과 상관없이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 고객에게까지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 이 밖에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되는 전체 차량 및 전시장에서 신규 출고되는 차량에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를 실시해 차량을 인도받는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한 고객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3월 11일부터 8주간 전국 68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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