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하반기 전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하반기 전사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9.0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금일(3일)부터 9월 30일(일)까지 27일간 아이나비 하반기 전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01.jpg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나비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커넥티드 블랙박스(아이나비 퀀텀2, 아이나비QXD 1500)’와 ‘자동차 틴팅필름 ‘칼트윈(TX, LX, RX, AX)’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할인 및 증정, 타임세일 등으로 진행된다. 

먼저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2, QXD 1500’ 커넥티드 패키지 구매 시 무상장착 지원 및 10만원상당의 차량용 공기 청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틴팅 필름 칼트윈은 등급과 상관없이 전, 측, 후면 풀 시공 시 전체 금액의 3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타임 세일도 진행된다. 블랙박스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 행사는 프로모션 기간인 9월 3일부터 21일 내 평일인 월~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일 선착순 20명에게 ‘아이나비 QXD950 뷰 블랙 32G’ 제품을 20만원 할인된 가격인 19만 9천원에 판매한다.

팅크웨어는 “추석을 맞아 아이나비 프리미엄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큰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으로 대표 제품인 커넥티드 블랙박스와 틴팅 필름을 중심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신차를 구입하거나 교체,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되며, 무상 장착, 제품 증정,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