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출시이후 지속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르노 클리오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껴 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르노 홈페이지와 쏘카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각각 응모할 수 있다.
우선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르노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클리오 구매혜택을 확인하고 이벤트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중 50명을 추첨해 쏘카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증정하며, 해당 이용권은 9월 한 달 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한 명을 뽑아 동반1인과 함께 프랑스 파리 2인 항공권 및 숙박권을 증정하며, 두 명을 선정해 역시 각각 동반1인으로 일본 홋카이도 2인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쏘카 애플리케이션내 클리오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도 르노 클리오 시승 기회를 얻을 수 있다. 7월 16일부터 7월 29일까지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쏘카 클리오 24시간이용권을 2,500명 에게는 쏘카 클리오 5시간 이용권을증정한다. 시승은 8월 1일부터31일까지 가능하며, 클리오 시승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SNS 시승경험 공유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모토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