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카즈믹, 2017서울오토살롱서 자동차 배터리 방전 걱정 없는 점퍼킹 선보이다
상태바
엑스카즈믹, 2017서울오토살롱서 자동차 배터리 방전 걱정 없는 점퍼킹 선보이다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7.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배터리 점프 스타터 제조 전문 업체 엑스카즈믹이 1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2017 서울오토살롱 행사에서 기존 점퍼킹 보다 출력과 기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점퍼킹 EK2를 선보인다.

점퍼킹 EK는 KC인증과 해외인증까지 완료한 안전한 폴리머 전지로 가솔린 차량은 물론, 디젤 차량까지 12V 전 차종 점프가 가능하다. 스마트폰 크기의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고 매트한 느낌의 SF 코팅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강력한 힘을 가진 대용량 휴대용 배터리로도 손색이 없다.

엑스카즈믹은 점퍼킹 EK는 일반 보조배터리 리튬이온 전지와는 다르게 전기자동차에 사용하는 안전한 리튬폴리머 전지를 사용하고, 점프 시 역전압 및 과전류 방지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다.

신제품 점퍼킹 EK2로 서울오토살롱에서 방전된 자동차 시동 시범과 운전자의 시야를 넓혀 줄 사각 미러 카메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제품 론칭 기념 이벤트로 오토살롱 기간 현장 구매자에 한해 30% 가격 할인과 20% 쿠폰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