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코리아, 2017서울오토살롱 참가로 독일차용 브레이크 디스크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KGC코리아, 2017서울오토살롱 참가로 독일차용 브레이크 디스크 시장 본격 진출
  • 승인 2017.06.1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크 전문기업 KGC코리아가 오는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오토살롱 참가를 기점으로 독일차용 브레이크 디스크 로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KGC코리아는 2017 서울오토살롱에서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 독일차에 정비용으로 적용할 수 있는 순정 교체형 브레이크 디스크 로터 약 50종을 선보이며 수입차용 디스크 로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KGC코리아는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용 디스크 로터 약 300종을 금년 내 출시하고, 내년에 500여 종으로 확대하여 독일차 주요 차종용 디스크 로터를 구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한국차용 디스크 로터 브랜드로 알려진 세계시장에서의 입지를 한국차 및 독일차용 디스크 로터 브랜드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국산차 순정부품 가격대에 판매될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 독일차용 KGC 디스크 로터는 수입차 부품시장의 가격 인하도 가속화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KGC코리아 관계자는 “골프, BMW 5 시리즈 등 수입차용 디스크 로터를 2년 전부터 선보이며 시장 진입을 준비해 왔다”며 “북미산 완성차용 디스크 로터를 제조하는 중국 공장의 최첨단 설비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품질과 가격에서 우위를 확보할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1997년 금강상사로 출발한 KGC코리아는 브레이크 캘리퍼, 디스크 로터, 브레이크 패드를 주력제품으로 하는 브레이크 전문기업으로, 정비업계에서는 금강디스크로 잘 알려져 있다. 2017 서울오토살롱에서 KGC코리아는 국산차 및 독일차용 브레이크 디스크와 더불어 고성능 브레이크 튜닝 제품군인 KGC XR 브랜드의 4P 브레이크, 6P 브레이크 킷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