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실상 영업이 중지된 지난 7월 이후에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를 믿고 기다려 준 모든 고객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본 캠페인은 2016년 12월 31일까지 국내에 등록된 모든 폭스바겐 및 아우디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위 케어 캠페인`에는 차량 유지보수 관련 서비스 이용뿐만 아니라 고장 수리, 차량용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본 캠페인은 2017년 2월 20일부터 시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이 시작되는 2017년 2월 20일부터 폭스바겐 또는 아우디 홈페이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그룹 총괄사장은 ``우리 고객과 관계자가 보내준 믿음에 보답하고 브랜드 신뢰를 되찾고자 이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토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