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14-12-01     motoya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12월 1일부터 26일까지 4주 간, 인피니티 전고객 대상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12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성수, 서초, 양재, 용산, 일산, 분당,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창원, 제주)에서 동시 진행된다.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이 가능하도록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등 총 16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소모품 할인혜택도 있다. 겨울철 필수 확인 항목인 변속기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를 위한 공기 정화 필터 등은10%, 배터리, 파워 스티어링 오일 등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공임 포함). 브리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는 20%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2본 이상 교환 고객에게는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고급골프 용품을 제공한다.

각 서비스센터 별로 마련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도 주목해 볼만 하다. 스노우 체인, 각종 오일류 및 엔진 오일 강화제 등을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 (서비스센터에 따라 할인 항목 및 할인율 상이)

인피니티는 이번 겨울 특별히 ‘사고차량 지원’ 혜택 3가지를 추가했다. 본 혜택은 2015년 1월 31일까지 2개월간 제공된다.만약, 갑작스러운 사고로 차량 운행이 불가할 경우, 고객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인피니티 서비스센터로 사고차량을 무상 견인해 준다. 차량 입고 후에는 편안한 귀가를 돕고자 1회에 한해 교통비를 지원한다. 또한, 이 특별 혜택 기간 중 사고수리를 받은 고객이 1년 이내 사고 수리로 재 입고를 할 경우, 수리 비용에 따라 보험 면책금을 지원해 준다.

인피니티는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최고의 제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고객 철학,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E: 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정착시켜왔다.

인피니티 애프터 세일즈를 총괄하고 있는 양관모 부장은 『겨울철에도 고객들이 인피니티만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다 폭넓고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준비했다』며, 『구매부터 차량 관리까지 특별하게 책임지는 고품격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오랜 기간 진정한 감동을 주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