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6월 프로모션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고객 혜택을 극대화 시킨 ‘재규어 얼라이브(Alive) 패키지’ 및 ‘랜드로버 스타일리시 악세서리 패키지’ 프로모션을 6월 한달 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재규어 랜드로버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차량을 구입하는 단계부터 경험할 수 있도록 해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통적으로 6월 구매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전국 12개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먼저 재규어는 차량 구입과 유지에 따른 고객의 비용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재규어 얼라이브 패키지’를 실시한다. 재규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포츠세단 XF 3.0D와 3.0 수퍼차저 모델에 한해 소모품 평생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제공 항목은 타이어 및 일반 수리를 제외한 엔진 및 트랜스 미션 오일 등 오일 교환,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등 각종 소모품이며 최초 소유주에 한해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밖에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체 재규어 차량을 36개월 무이자로 판매한다. 선납금은 30%이며 이자 없이 36개월간 매달 차량 리스료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차량 구입에 따른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인 점이 특징이다.
랜드로버는 차량의 외관을 스타일리시하게 바꿔주는 액세서리를 묶어 무상으로 장착해주는 ‘랜드로버 스타일리시 액세서리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차종은 레인지로버 이보크 및 프리랜더 2 모델이다..
적용 차종별로 약 300만원 상당의 패키지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먼저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카번 파이버 소재의 사이드미러 캡과 에어벤트를, 프리랜더2는 사이드 스텝, 보디 몰딩, 스테인레스 플레이트, 고무 소재의 트렁크 매트 세트 등 총 6가지 항목이 패키지 구성 품목이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 및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