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 및 제품 만족도 통합 1위 기념 보증 연장 캠페인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90 클러스터(XC90, S90, V90 CC)’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기간을 기존 5년 또는 10만km에서 7년 또는 14만 km(선도래 기준, 추가 2년/4만km 동안 보상금액 총 2천만 원 한도)로 연장할 수 있는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2024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서비스 만족도(CSI) 및 제품 만족도(TGR) 부문 모두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더 많은 고객이 볼보자동차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라인업인 90 클러스터를 캠페인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은 30만 원의 부담금을 내면 최대 7년 또는 14만km의 보증 기간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 5년 무상 제공 및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 15년 무상 지원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기본으로 누릴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볼보자동차에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만족하고 안심하며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의 5년 또는 10만km 보증 및 메인터넌스를 비롯해 ▲평생 부품 보증 제도 ▲개인 전담 서비스(VPS) ▲실시간 카카오 예약 상담 톡 등을 도입했다. 또한,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바탕으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하거나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전 차종 도입하는 등 고객이 제품을 소유하는 과정 전반에 걸쳐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