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포토 콘테스트 진행…여름 휴가 기간 차량 시승권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이 달 29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ummer Fun Photo Contest’를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이 쏜다! 나의 여름 휴가를 부탁해’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더클래스 효성만의 프리미엄 감성과 차별화된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Summer Fun Photo Contest’는 강남대로와 안양 평촌 전시장을 시작으로 송파, 구리, 천안, 청주, 동탄 등 더클래스 효성의 7개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고객들은 전시장 내에 마련된 여름 휴가 포토 부스에서 인증사진을 찍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월 휴가 기간 사용 가능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시승권(1명)을 제공한다. 각 전시장별로 럭셔리 전기 세단 ‘EQS’와 ‘메르세데스-AMG GLB 35 4MATIC’ 등 다양한 차종의 시승 모델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왜건, 컵 세트(1명)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1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전시장 별 이벤트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더클래스 효성 공식 SNS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더클래스 효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더클래스 효성만의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2003년 10월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