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투아렉 고객 대상 ‘첼리스트 성승한 10주년 기념 시네마 콘서트’ 진행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오는 3월 17일 강남대치 전시장에서 투아렉 VIP 대상 ‘첼리스트 성승한 10주년 기념 시네마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네마 콘서트는 폭스바겐 공식딜러인 마이스터모터스와 첼리스트 성승한의 공동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마이스터모터스 고객 중 투아렉 관심고객, 가망고객, 계약고객, VIP고객 뿐 아니라 음악 산업 관계자들을 초청해 진행 할 예정이다.
투아렉을 주제로 진행되는 시네마 콘서트는, 첼로와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음악과 영상을 선사함은 물론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투아렉의 혁신적인 요소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투아렉 전시 존을 마련할 예정이며 전시장 1층에서는 폭스바겐을 대표하는 다양한 모델 라인업이 함께 전시된다. 연주회가 진행될 2층에서는 고객들이 다과를 즐기며 편안하게 전시 차량을 즐길 수 있도록 쿠키 케이터링도 제공된다.
마이스터모터스는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초청 고객들에게는 폭스바겐 다이어리가 증정되며 상담 고객 대상으로 폭스바겐 골프공을, 전시장을 통해 투아렉을 출고한 VIP 초청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대표: 이기준)는 “첼리스트 성승한 10주년 기념 시네마 콘서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폭스바겐의 신차와 주요 모델 라인업을 색다른 방법으로 선보이고, 특별한 경험도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폭스바겐 차량의 매력과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브랜드 가치를 추구로 차별화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강남대치 전시장(02-564-98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